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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1월 15일 오늘 부터 연말 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개통된다고 합니다.
국세청이 홈텍스 등에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연말 정산 간소화 서비스란?
국세청이 소득, 세액 공제 증명에 필요한 자료들은 병원, 은행 등 영수증 발급 기관에서 직접 수집해서 근로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근로자는 국세청에 등록된 자료를 확인하고, 빠진 자료는 영수증 발급기관에서 추가자료를 받으시면 됩니다.
1.추가된 간소화 서비스 제공 항목
*공공 임대주택 월세액
*신용카드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산 안경 구입비등
2.조회되지 않는 직접 증명자료
*취학전 아동 학원비
*장애인 보완구
*교복 구입비
*민간주택 월세
3.올해 연말 정산의 특이점
*신용카드 소득 공제율 달마다 다르게 적용하는 점
4.간소화 서비스 운영시간
매일 오전 6시~ 자정
5.간소화 서비스 접속 제한 시간
30분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간소화 서비스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hometax.go.kr/ui/pp/yrs_index.html?isCd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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