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톡톡

영등철 경남거제 감성돔&벵에돔 낚시 포인트 (주차,화장실 유)

by 장안의화제 2021.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봄이네요
날씨가 따뜻해지니
출조하시려는 분들이 많을거라 예상됩니다.

오늘은 거제도 낚시 포인트를 말씀드릴게요.
3월에 계속해서 저도 가고 있는데
그 포인트는 갈때마다 조사님들이
그 녀석을 잡고
돌아가시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봄이네요
날씨가 따뜻해지니
출조하시려는 분들이 많을거라 예상됩니다.

오늘은 거제도 낚시 포인트를 말씀드릴게요.
3월에 계속해서 저도 가고 있는데
그 포인트는 갈때마다 조사님들이
그 녀석을 잡고
돌아가시더라구요.


바로 거제도 지세포 방파제
감성돔 낚시 포인트입니다.

 

 

경남 거제도는
지금 현재 날씨도 따뜻하고 봄의 기운이 완연합니다.
고양이도 따뜻해서 인지
밖에 나와 휴식을 즐기고 있네요


내일은 또한 영등철 시작이라
더 다양한 물고기들을 만나볼수 있는
시기가 오고 있습니다.

여러 조사님과 주민분들께
수소문한 결과
지세포 방파제가
현재 감성돔 뿐 아니라 벵에돔 볼락 등
조과가 딘양하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지세포로 향했습니다.

오후에 도착해서
이미 많은 조사님들이 멀리서 보아도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방파제까지 도달하니
주차장이 잘 되어 있었고,
주차장에 화장실도 있어서
낚시하기 편리한 장소였습니다

 

 

주차장은 무료는 아니고
하루종일 3000원입니다.

이곳 방파제는
특이하게 1번 2번 3번 4번 구간으로 나뉘어져 있고
근래에 2번 구간 방파제 내항쪽에서
감성돔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미 그 구간에서
오전에 감성돔을 낚은 분도 있고
운 좋겠도 입질을 받아
감성동 캐스팅하는 모습도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본 감성돔은 4자가 넘었는데
살도 오르고 정말 잘생긴 놈 이었습니다.
많이 부러웠어요.

저는 조사님들이 다 가고 저녁 늦게 까지 했지만
입질 몇 번 받고 숙소로 갔습니다.

지세포는 낚시하기에 너무 편한 장소였어요.
넓은 내항은 정말 많은 바닷물이 넘쳐흘러와
고깃때들이 몰려오는 듯 했어요

영등철
감성돔을 노리시는 분들은
거제도 지세포 방파제에서
낚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