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정보

대교 충무 김밥 거제 맛집

by 장안의화제 2020.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 맛집
낚시꾼들에게 입소문 나서 유명해진 대교 충무 김밥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도 거제는 초행길이라 그냥 무턱대고 블러그를 찾아보았는데요 제일 많이 나온 집이 이 집이었어요.
그래서 낚시 가는길에 무조건 들려야겠다는 생각을 했죠.
저희의 포인트는 거제 지세포항이었는데 통영에서 거제로 가는길에 대교 충무 김밥이 있었어요
도착하니 좁은 도로 옆에 자리 잡고 있었고 규모도 2~3테이분 밖에 없는 작은 식당이었어요


저희는 충무김밥 3인분을 시켰어요.
바로 저희 앞에서 김에다 밥을 마시는 사장님이 저희같은 낚시꾼들이 친근하게 동네를 설명해 주셨어요
드디어 충무 김밥이 나왔어요
먹음직 스럽고 깔끔한 느낌이었죠

충무 김밥은 먹기 편한게 장점 같아요.
어묵도 맛깔났고 석박지도 아삭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1인분에 5000원이라 3명이 먹어도 15000원에 든든히 먹을수 있었어요.

맛있게 먹고 식당을 나왔는데
저희가 정신없이 놓고 온 물건들을 챙겨주려 나오신 사장님의 친절함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오늘은 거제 맛집 대교 충무 김밥을 소개해드렸어요.
거제도 낚시 가시면서 들리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즐거운 주말되시고요
저는 다음 포스팅 때 뵐게요.


댓글